본문 바로가기
review

비타민D 추천 직구로 주문했어요

by 소소한이야기~!@ 2022. 1. 22.
728x90
반응형

비타민D 추천 직구로 주문

비타민D 추천을 검색해서 알게 된 아이허브 직구 사이트를 통해서 비타민D를 주문했어요

 

제품명은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비타민D [ CALIFORNIA GOLD NUTRITION Vitamin D3 125 mcg (5,000IU)]

 

비타민D는 다른 비타민들과는 다른 면이 있다고 해요
다른 비타민들은 몸이 스스로 만들지 못해서 음식을 통해 섭취해야 하지만, 비타민D는 햇볕을 쬐면 몸이 스스로 필요한 만큼 만든다고 해요

우리 몸에는 충분한 양의 칼슘과 비타민D가 있어야 한다고 하네요
칼슘은 뼈와 치아를 튼튼하게 유지하는 필수 성분인데, 비타민D가 몸이 칼슘을 흡수할 수 있도록 돕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대부분 사람은 비타민D가 부족한데, 더군다나 일조량이 적은 북쪽 지역에 거주하는 사람,

피부색이 어두운 사람, 저지방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 또는 스테로이드나 체중감량 약물을 복용하는 사람은 비타민D 결핍 위험이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적절한 식단을 통해 충분한 양의 비타민D를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하네요

근데 음식을 통해서는 한계가 있어서 건식을 통해서 섭취하면 될 것 같네요

비타민D 효능


1. 체중조절
비타민D 결핍은 비만 및 체중 감량의 어려움과 밀접한 관계가 있어요.
연구결과는 칼로리 제한 다이어트를 진행 중인 여성중 비타민D 수치가 높은 여성이 그렇지 않은 여성보다 더 큰 체중 감량 효과가 있는 것을 보여준다고 해요.

2. 신경계와 암

여러 연구 결과에 의하면 비타민D 수치가 낮은 사람은 의사 결정을 잘하지 못하며 집중력도 떨어진다고 해요. 또한 비타민D 수치가 적당할 경우 암 발병 확률이 낮은데 특히 대장암과 유방암에 효과를 보인다고 해요.

3. 뼈와 근육

비타민D를 섭취하면 몸의 칼슘 흡수를 높여서 뼈와 근육을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어요.
나이가 많을 경우 , 체내의 비타민 D 수치가 높은 사람이 수치가 낮은 사람보다 더 활동 적이며 뼈가 더 튼튼한 것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