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ok

사랑해서 기분 좋은 사람

by 소소한이야기~!@ 2022. 2. 2.
728x90
반응형

나보다 더 나를 사랑하는 당신이 나는 참 좋습니다.

 

 

나 자신보다 더 믿을 수 있는  당신이 있기에 나는 참 행복합니다.

 

내가 서럽도록 외로울 때 내가 가슴 저미도록 괴로울 때 그대는 늘 내 곁에서 한송이 꽃으로 피었습니다.

 

깊은 산 맑은 물로  흘렀습니다.

 

늘 향기로움으로 다가오고 늘 비어 있는 나의 공간을 그리움으로 가득 채워주는 당신은 나에게 없어서는 안 될 

아주 특별한  사람

 

당신은 사랑해서 기분 좋은 향기로운 사람입니다. 

 

 

 제에게  심자이라는 것은  그댈 향한 사랑이고   제에게 다리라는 것은  그대에게 자기 위한 것이고

 

제에게 손이라는 것은  그대에게 손짓하기 위한 것이고  제에게 눈이라는 것은 그대를 보기 위한 것이고

 

제에게 품이라는 것은  그대를 안아주기 위한 것입니다.

 

제에게 영혼이라는 것이 있다면 평생 그대를 지키기 위한 바람입니다. 저는 제가 아닙니다. 제가 당신입니다  당신은  저의  삶이고 빛입니다  제에게 마지막이라는 것이 찾아온다면 당신을 사랑한 한 남자가 있었다는 것을  잊지 말아 주세요.  그리고  항상 당신 곁에  있다는 것을 잊지 말아 주세요. 당신 주위를 맴도는 바람 그 바람이 당신을 위로해주고

지켜 줄 것입니다. 그 바람은 당신을 사랑하는 그 누군가의 영혼이니까요.

             너무 사랑하는 그대에게........

 

 

사랑하는 일중 제일 힘든 일은....

떠난 간 그 사람이 다시 올 거라라는 생각을 하고 기다리는 일이다...

난... 알 수 있다

 

 

 

>>>좋은 글 중에서<<<<

 

반응형

'book'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말 행복한 사람은 2 ...  (0) 2022.02.04
정말 행복한 사람은.....  (0) 2022.02.03
행복은...  (0) 2022.02.01
행복은...  (0) 2022.02.01
사랑의 10가지 힘  (0) 2022.01.31

댓글